▲ 쌩라이브에 출연한 4인조 여성 보컬 그룹 '가시내들'

4인조 여성 보컬 그룹 가시내들(김다영, 김찬영, 윤재희, 이보림)이 재치 넘치는 자작곡으로 남다른 끼를 발산했다.

지난 2일 라이브 영상 콘텐츠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는 자작곡 ‘가시내들송’을 열창하는 가시내들의 라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가시내들은 헤어샵 에이온에이에서 스타일링을 받으며 ‘가시내들송’을 선보이고 있다. 가시내들은 리더 김다영의 느낌 있는 블루스를 시작으로, 재즈, 알앤비 등 다채로운 장르가 어우러진 풍성한 하모니를 선사,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소름 돋는 라이브로 오감을 자극했다.

특히 영상 말미, 가시내들의 노래가 끝난 후 예상치 못하게 펼쳐진 창원장의 깜짝 애드리브가 깨알 재미를 유발하며 ‘쌩라이브’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줬다.

‘가시내들송’은 가시내들의 음악적 역량은 물론, 멤버들 각자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알앤비 여신 윤재희’ ‘재즈 재간둥이 김찬영’ ‘소울 넘치는 이보림’ 등의 재치 있는 가사를 통한 이색 셀프 소개가 특징이다.

▲ 사진 출처: ‘쌩라이브’ 영상화면 캡처

가시내들은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출신의 김다영, 김찬영, 윤재희, 이보림으로 구성된 실력파 그룹으로, 앞서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 엑소 편에서 ‘성내동 가시내들’로 출연해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하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힙합의 민족’ 및 MC스나이퍼의 ‘이솝우화’ 피처링 참여와 각종 공연을 통해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쌩라이브’는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및 일반인 보컬 실력자 등이 자유로운 공간에서 가창력을 뽐내는 ‘신개념 라이브 영상 콘텐츠’다. 앞서 가수 서인영, 황인선, 그룹 팍스차일드, 히미츠, 도스트 등이 출연해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쌩라이브’는 매주 수요일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