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72만원으로 3개 차종 바꿔타는 프로그램

 

현대자동차가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페러다임을 제시할 구독형 프로그램인 ‘현대 셀렉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 셀렉션’은 월 이용 요금 72만원(부가세 포함)을 내면 쏘나타와 투싼, 벨로스터 가운데 월 최대 3개 차종을 바꿔 탈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10개월 동안 서비스된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계약과 결제, 차량 교체, 반납 등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며 차량 배송과 회수는 서울 지역으로 제한된다. 차량 인도와 교체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배송 전문 매니저가 방문해 차량을 전달한다.

또한 차량 전문가가 점검한 차량을 제공해 정비나 소모품 관리에 신경 쓸 필요가 없으며 실내·외가 깨끗하게 관리된 차량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보험료와 자동차세 등 차량 관련 비용을 월 1회 결제로 처리하는 방식으로 차량 관리나 각종 부대비용 발생 때마다 납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대형 SUV 팰리세이드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전기차 코나 일렉트릭 가운데 매월 1차례(48시간) 무료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 가입자는 50명 한정으로 모집하며 대상은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1년이 지난 만 26세 이상으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가 있어야 한다.

현대 셀렉션은 현대자동차와 현대캐피탈, 중소 렌터카 회사의 3자 간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다. 이형중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