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식투자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주식투자전문기업을 찾는 투자자들의 발걸음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이러한 투자자들의 관심에도 기대에 못 미치는 수익을 경험하며 실망하는 투자자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이에 유앤아이인베스트는 고수익자 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00밀리언 클래스"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100밀리언 클래스 서비스는 기존 VIP, VVIP서비스 회원뿐 아니라 신규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며, 회원들의 투자성향에 맞게 세분화(Segmentation)하여 특별 소수정예 그룹을 구성하고 해당 그룹에 타겟팅(Targeting)된 추천종목을 추천할 수 있는 전담 전문가를 포지셔닝(Positioning)하여 리딩을 운영함으로써 최고의 고수익을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유앤아이인베스트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100밀리언 클래스" 프로젝트는 마케팅에서 사용되는 STP전략을 모티브로하여 기획하였으며, 고객 세분화, 추천종목 타겟팅, 전담 전문가 포지셔닝을 통한 고수익 실현 전략이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한 12월 누적수익률을 공개했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유앤아이인베스트는 수익청산 종목들은 법무법인의 공증을 마쳐 홈페이지에 공개중이다. 100밀리언 클래스 프로젝트는 소수정예 리딩의 특성상 매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운영되며,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