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A총동문회 정기총회 개최
참여회원들 불황타개 한목소리
시장·상의회장상 유공자 시상도

▲ 울산상공회의소(회장 전영도)가 운영하는 울산최고경영자아카데미(UCA) 총동문회는 14일 오후 6시 울산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제2019년 정기총회 및 제12·1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울산상공회의소(회장 전영도)가 운영하는 울산최고경영자아카데미(UCA)의 총동문회가 14일 오후 6시 울산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총동문회에는 UCA 동문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정기총회 및 제12·1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전임 김성대 회장(대성레미콘(주) 대표이사)에 이어 이무재 회장((주)DS가스텍 대표이사·사진)이 제13회 총동문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 이무재 회장((주)DS가스텍 대표이사·사진)

이무재 신임 회장은 울산이 직면한 대내외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지역 사회의 리더인 UCA 동문들이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지금의 어려움을 새로운 도전과 가능성의 기회로 바꾸는 데 함께 할 것을 다짐하는 등 지역 최고의 인적네트워크를 책임지는 수장으로서 취임 포부를 밝혔다.

유공자 시상에서는 울산광역시장 표창은 김호철(해원산업(주) 부사장), 장현((주)에이케이아이 대표이사)씨가,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은 채종성(씨케이디엔씨(주) 대표이사), 류봉현(필리아출판인쇄사 대표), 이승희(키존(주) 대표이사), 이정환((주)프로텍 대표이사), 김문식((주)대명엘리베이터 회장) 김정화(정화무용학원 원장), 유덕희(아이뜰 어린이집 원장)씨가 각각 수상했다.

UCA는 현재 19기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4차 산업혁명시대 혁신 CEO 양성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오는 3월6일 개강 예정이다.

김창식기자 goodgo@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