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선물하는 전문기업 웰파인에서 다이어트와 배변에 도움이 되는 신제품 ‘슬림레시피 모닝’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슬림레시피 모닝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감소 및 혈중 콜레스트롤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녹차추출물(카테킨)과 배변활동 감소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이 주원료로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에서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웰파인 관계자는 “슬림레시피 모닝 주성분 중 카테킨은 폴라보노이드 일종으로 녹차의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항산화뿐만 아니라 체지방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고, 가르시니아가 부원료로 함유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다이어트 제품 섭취 시 극심한 문제가 될 수 있는 변비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 전잎이 함유되었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바쁜 현대인이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알약 제형으로, 아침에 2알 복용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제조되었으며, 기존 다이어트보조제 인기 제품 슬림레시피와 라인업을 맞추어 출시 되었다고 한다.

현재 슬림레시피 모닝은 출시 기념으로 현재 한정수량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웰파인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