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에 거점을 두고 있는 ㈜비율건축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무료3D견적시스템을 발행함으로써 인테리어에 부담을 가지고 있는 여러 고객들이 좀 더 자세하고 원활한 상담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비율건축의 장차근, 배중경 공동대표는 “견적과 그에 맞는 3D시안이 나와야 상담이 제대로 이뤄질 수 있고 추가견적과 자재바꾸기 등 기존 인테리어업계의 불신을 회복 할 수 있다”라며“면허를 보유한 업체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인테리어업체들이 미면허인 상황에 이러한 업체들이 건축법기준과 하자보수, 추가견적, 세금문제 등으로 인한 고객들의 피해가 커지고 있다. 오픈된 정보시대에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비용, 추후로는 하자보수와 여러 가지의 조건들을 비교해보고 결정해야 최종적으로 만족할 수 있다”라고 앞으로 인테리어공사를 예정에 있는 고객들에게도 조언을 전달했다.

㈜비율건축은 세련된 디자인과 건축을 베이스로 한 정확한 시공, 합리적인 비용을 통한 고객만족으로 광주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시공실적으로 실내건축업계에서 인정받은 전문건설업체로 알려져 있다.

㈜비율건축은 앞으로 계약 전 견적비용에 따른 3D시안을 무료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정확한 소통으로 완공 시 이견발생 없이 고객을 만족시키는데 앞장서겠다며 앞으로의 행보를 전달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