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생 대상 동천체육관서

18일까지 참가신청 받아 추첨

프로농구 울산현대모비스가 오는 27일 동천체육관에서 2019 현대모비스 3on3 바스켓볼 챌린지를 개최한다.

2019 현대모비스 3on3 바스켓볼 챌린지는 울산지역 농구 꿈나무들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열정의 각축장이다. 현대모비스는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농구 열정과 꿈을 키워주고 건전하고 건강한 문화생활을 선도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는 취지로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울산에서 3on3 농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어린 학생들의 무대를 더욱 독려하기 위해 일반부를 제외한 초·중·고 학생들만을 대상으로 참가 범위를 좁혔다.

농구를 좋아하는 누구나 쉽게 참가 할 수 있도록 별도의 참가비 없이 신청을 받는다. 울산지역에 거주하는 초·중·고 학생이라면 4인 1조로 팀을 꾸려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팀들은 총 20경기의 예선을 거쳐 4강 토너먼트에 진출,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이번 대회에는 총 300만원 상당의 시상품이 각 부별 최종 우승·준우승 팀에게 주어질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된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11일부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18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공지된 이메일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신청 접수가 마감 된 후에는 별도 추첨을 통해 최종 참가팀이 공지될 예정이다.

정세홍기자 aqwe081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