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충효인테리어, 화장실 맞춤형 청소 세트 솔솔패키지 출시

▲ 사진=솔솔세트, 솔솔패키지 구성 제품. 하충효인테리어 제공.

집을 비롯해서 모든 건물의 위생을 가장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곳이 바로 화장실이다. 화장실 위생 관리가 철저하게 되어있을수록 해당 건물에 대한 인상이 영향을 받는 것이 사실이다.

화장실 청소 또는 욕실 청소를 자주해주지 못하면 보통 변기 속에 들어있는 대장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320만 마리의 세균이 습한 화장실에 빠르게 퍼져 번식한다. 변기 물을 내릴 때 사방으로 튀어 칫솔, 수건, 세면대 등 변기 근방에 있는 것들부터 크게 오염시킨다.

우리 가족과 건물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서 화장실 청소를 게을리 해서는 안되겠다. 그런데 화장실 청소는 습기로 인해 생기는 곰팡이, 물 때 등을 제거할 수 있고 변기, 세면대, 배수구, 욕조, 타일 등을 잘 세척할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하다. 그리고 변기, 배수구를 청소하는 도구와 세면대, 욕조를 청소하는 도구, 타일을 청소하는 도구는 모두 별도로 구성되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박멸할 수 있는 특정 세정제를 사용할 필요도 있다.

최근 이러한 화장실의 위생 문제와 청소의 중요성을 직감하고 일반 소비자들에게 화장실 청소와 위생에 필요한 핵심 청소 도구들을 패키징하여 판매를 시작한 하충효인테리어가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하충효인테리어의 하충효 대표는 “고객이 집에 빨리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하는 공간을 설계하고 나아가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비전인데, 고객님들이 고급스럽고 깨끗한 욕실을 오랫동안 유지하실 수 있도록 솔솔세트, 솔솔패키지를 공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 솔솔세트, 솔솔패키지의 제품들은 모두 건물 청소 전문 업체 종사자에게 조언을 얻어 선정한 제품들이라서 신뢰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