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삼산동에 100평 규모 부평기구필라테스, 부평플라잉요가 전문 스튜디오인 ‘NK플라잉 & 필라테스’ 가 2019년 새해맞이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년부터 핫한 번지요가와 서핑요가도 도입되면서 한곳에서 기구 필라테스 외 다른 운동들도 함께 즐길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부평기구필라테스는 주2회, 3회로 구분되어 있지 않고 횟수권을 통한 100%자율예약제라 스케줄 유동이 많은 사람들도 모두 알뜰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부평삼산동필라테스의 장점은 대기구를 이용한 부위별 정확한 근력운동과 스트레칭, 바디라인관리, 다이어트, 체형교정, 재활치료가 가능해 학생들부터 중장년층까지 무리 없이 운동이 가능하다.

새해 프로모션은 1:1 P.T 뿐 아니라 소그룹레슨의 가격할인도 파격적이고 1월 등록자에 한해 매일 무료로 소도구 필라테스 그룹수업이 가능하다. 교통 또한 굴포천역, 삼산체육관역이 있어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용이하고 주차장도 지하 3층까지 있으며, 2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샤워실도 완비되어 있어 지하철 7호선 라인의 상동, 중동 부천지역에서도 출퇴근길 운동하기에 편리하다.

이곳, 부평필라테스, 삼산동필라테스 ‘ NK플라잉 & 필라테스 ’ 는 실력을 갖춘 강사진이 수업관리를 하며, 강사변동이 거의 없어 회원관리가 잘 유지되고 있고, 경력 있는 전문 강사들만 몇 번의 오디션을 거쳐 까다롭게 채용하여 본 센터 강사들의 자부심이 매우 높은 편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NK플라잉 & 필라테스는 100평 규모로 기구룸과 플라잉룸이 나눠져 있으며, 한룸에 소그룹만으로 수업이 진행되기에 회원들의 수업 만족도가 높은 편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부가서비스로 수업 대기시간에 족욕과 마시지도 할수 있고 카페에서 지인과 대화도 할 수 있어 대기실과 휴게실이 없는 다른 필라테스 센터와는 차별화를 두었다.

1월 행사 기간 중에는 무료체험도 가능하니 기구필라테스를 접해보지 못한 사람들은 체험 후 등록하는 것을 추천해본다. 상담예약 및 무료체험 예약은 ‘NK플라잉 & 필라테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