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부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나비디자인(라오메뜨김해점)에서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 최대 7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거와 달리 가구 구매에 대한 정보를 얻기 편리해지면서, 깐깐한 비교를 통해 합리적으로 가구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이들은 인터넷은 물론 SNS를 통해 정보를 검색 후, 자신에게 적합한 최적의 가구 업체를 선택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합리적 가격, 우수한 디자인과 좋은 품질을 두루 갖춘 가구 업체가 있어 화제다. 바로 나비디자인(라오메뜨김해점)이다. 나비디자인은 수 년간 김해부산가구단지 한 자리를 지키면서 경남지역을 대표하는 가구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으며 스톤슬랩, 우드슬랩을 소재로 한 식탁과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을 활용한 소파를 선보이면서 인기 있는 프리미엄 가구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 직접 인테리어를 직접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우리 집에 맞는 맞춤형 가구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나비디자인 사이즈부터색상까지 모두 맞춤형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라돈 수치가 낮은 친환경적 가구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나비디자인은 매장과 400평 규모의 쇼룸을 운영해 소비자가 직접 가구를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김해부산가구단지 나비디자인은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초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시품은 물론 나비디자인 19년 신상품까지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이기에 문전성시를 이룰 전망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