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고은, 신영수 부부

배우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의 꿀 떨어지는 화보 비하인드컷이 화제다.

21일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그라치아와 함께한 닥스 악세서리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유쾌한 사랑꾼 매력을 보여준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첫 커플 화보라는 점에서 시선을 모았다.

사진 속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고은은 블랙 오프 숄더와 내츄럴한 묶음 머리로 도도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화이트 블라우스와 다채로운 색상의 치마를 소화해내며 우아한 분위기로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뽐냈다. 남편 신영수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완벽 소화해내며 첫 부부 동반 화보를 완성해냈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촬영 중간중간 눈이 마주칠 때 마다 서로를 향한 사랑 가득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 마저 행복하게 만들고 있다. 한고은은 첫 화보 촬영에 긴장한 남편 신영수에게 애교 섞인 응원과 그 동안 쌓아 온 촬영 노하우를 전수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끝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솔직한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면모를 선보이며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