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배우 윤균상 /

웰메이드 작품으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심쿵장인’ ‘직진선결’로 완벽 변신한 배우 윤균상이 또 한번 변화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해 안방극장에 설렘주의보가 내렸다.

현실적이면서 공감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연출과 극본, 배우들의 열연과 완벽 케미까지 자랑하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극본 한희정/제작 드라마하우스, 오형제/이하 ‘일뜨청’)에서 ‘심쿵장인’ ‘직진선결’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윤균상이 안방극장에 설렘주의보를 안겼다.

최근 방송을 통해 배우 윤균상은 듬직하면서도 다정한 모습, 큰 키와 다르게 어린아이처럼 귀여운 모습은 물론, 때로는 박력 넘치는 심쿵 모먼트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고 있다. 특히, 한층 변화된 직진로맨스 매력으로 호평 또한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배우 윤균상은 주인공으로서 첫 로맨틱 코미디 장르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섬세하고 깊은 연기력으로 예민하고 까칠한 연기부터 코믹적인 부분, 거기에 로맨스까지 펼쳐 장선결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회차 마다 다양한 매력으로 작품의 완성도와 배우들간에 케미를 높이고 있다.

특히, 듬직함과 남자다운 매력과는 또 다른 매력의 코믹적인 부분과 소년미 넘치는 모습까지 시청자들에게 반전매력을 선사해 큰 호평을 받으며 ‘新 로코킹’으로 자리를 잡았다.

또한, ‘케미요정’ 수식어에 걸맞게 상대 배우 김유정과의 현실 케미는 물론, 작품을 함께하는 배우들, 스태프들과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분위기메이커를 자처할 만큼 배우 윤균상은 그만이 가진 긍정 에너지, 유쾌함과 함께 화기애애한 현장을 만들며 작품을 이끌고 있다는 후문.

이처럼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 수식어에 걸맞게 함께 호흡하는 배우들과 완벽 케미 자랑하는 배우 윤균상이 오솔(김유정 분)과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면서 사랑에 빠진 남자의 현실적인 모습을 입체적으로 그려내 그 설렘을 배로 증가시키고 있다.

한편, ‘심쿵장인’ 배우 윤균상이 앞으로 남은 회차 동안 얼마나 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가득하게 만들지 그 궁금증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오는 1월 22일에 방영 예정이었던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4회는 ‘2019 AFC 아시안컵’ 중계로 쉬어간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