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노티스노트가짙은 감성이 물씬 풍기는 신곡 프리뷰 영상으로 기대감을 북돋웠다.

소속사어웨이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발매될 노티스노트의일곱 번째 싱글‘아무 일 없이’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하늘에 수놓아져 있는 별들과 아름답게 떨어지는 별똥별이 노티스노트의유니크하면서도 서정적인 보이스와어우러져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어떤 기대도 없이 보채는 것 없이, 이제 엇갈림 없이 기다림도 없이’라는 후렴구의 노랫말이조화를 이루며아련함을 배가시켰다.

노티스노트의 신곡 ‘아무 일 없이’는 행위 예술가마리나아브라모비치(Marina Abramovic)의 ‘어 미닛오브사일런스(A Minute of silence)’에서 작가가 오래 전에 헤어진 옛 연인 울라이(Ulay)와 재회하는 장면을 모티브로 삼은 노래로,전반적으로 흐르는 기타와 코러스가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발라드 곡이다.

지난 2013년 민트페이퍼의컴필레이션 앨범 ‘bright(브라이트)#1’ 타이틀곡 ‘횡단보도’로 데뷔한 노티스노트는다수의 앨범에서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노래로 그려내며‘실력파 감성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노티스노트의새싱글 ‘아무 일 없이’는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