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는 TV 홈쇼핑업체인 우리홈쇼핑과 "OK 캐쉬백 서비스" 및 공동 마케팅 활동과 관련된 포괄적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의 업무제휴로 1천900만명에 달하는 OK 캐쉬백 회원은 OK 캐쉬백 적립 포인트를 사용해 우리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우리닷컴"에서 상품을 구입할 수 있고, 구매금액의 1%를 다시 OK 캐쉬백 포인트로 되돌려받게 된다.

 우리홈쇼핑도 특정 방송 시간대에 OK 캐쉬백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타임 마케팅'을 펼치고, 우리닷컴에서는 OK 캐쉬백 포인트 결재시 할인 혜택을 주는 `OK 캐쉬백 포인트 활용 전용 상품몰'도 운영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제휴와 관련 광고 등 이색적인 공동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전개하는 한편 기념행사로 11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우리 OK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시 퀴즈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지펠냉장고 10대, LG 트롬세탁기 30대, 소니 디지털카메라 70대, OK 캐쉬백 포인트 5천점(1만명 대상) 등 모두 2억원이 넘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형욱기자 shin@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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