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경북, 구미 웨딩박람회가 오는 3월 1일부터 3월 3일까지 구미인동에 위치한 더존웨딩스퀘어에서 구미경북지역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구미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더존웨딩스퀘어는 천생산자락 인동한옥마을 12,000평 대지위에 오픈 하였으며, 웨딩전시장 및 한옥하우스웨딩 등 1,200평 규모의 단일 웨딩전시장을 갖춘 구미, 경북지역의 웨딩랜드마크라 할 수 있다.

더존웨딩스퀘어는 대한민국 웨딩의 중심 청담동에서 유명한 웨딩드레스 브랜드 및 메이크업 브랜드와 대구지역의 웨딩드레스 업체 및 인기 브랜드가 상설전시 되어 있으며, 시설 또한 화려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더존웨딩스퀘어의 구미웨딩박람회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엄선된 업체선정에 따라 웨딩스퀘어에 상설 입점 되어 언제든지 사고예방에 대처가 가능한 백화점 형태의 웨딩박람회 시스템으로 책임 있게 신랑, 신부들을 디렉팅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웨딩드레스 전시 및 웨딩 메이크업, 한복. 턱시도, 예복, 예물, 가전, 여행사, 웨딩스튜디오, 부케, 폐백 등이 상설 전시되어 있어 이동걱정 없이 One-Stop으로 고품격 웨딩을 준비를 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구미웨딩박람회에서는 차별화된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고, 상담 시 각 업체마다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참가업체들은 "웨딩플래너 경험을 살려 예비 신랑, 예비 신부들이 보다 더욱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웨딩박람회를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주)더존웨딩 관계자는 “구미지역에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더존웨딩 만의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며, 앞으로 구미뿐만 아니라 경북지역에서 예식하는 모든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방문과 동시에 결혼준비에 대한 모든 것을 볼 수 있다”라며 “경북, 구미지역에 새로운 웨딩의 혁신을 볼 수 있게 준비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더존웨딩스퀘어 구미웨딩박람회에서는 1:1 웨딩담당자로부터 무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구미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 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사전 참가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