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 특별 이벤트 할인 및 19년 신상품 친환경 가구 최대 70% 할인행사

▲ 미호디자인가구

일산가구단지 미호디자인 가구가 리뉴얼 오픈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세일 기간은 2월8일 ~ 2월 24일까지이며, 기존 신혼가구 이사고객 중심으로 세일하는 행사이다.
 
또한 홈스타일링 가구전문점으로 인테리어 가구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홈스타일링 가구는 1인 가구로 간단한 디자인을 진행하여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를 맞춤하여 보다 저렴하게 인테리어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러한 서비스도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미호디자인가구는 공장을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1:1 맞춤 가구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고, 소비자가 생각하는 디자인을 직접 디자인해 고객이 생산자가 되어 저렴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라며, “결혼과 이사 준비로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신혼부부라면 이번 이벤트 할인행사를 통해 신상품과 인기 상품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호디자인 가구에서는 입주고객들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공동구매 지역은 송파 헬리오시티, 한류월드시티 프라디움, 일산 힐스테이트, 킨텍스원시티, 일산대방 디엠시티, 킨텍스 꿈에그린, 일산 더샵 그라비스타, 일산 반도유보라이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