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커피 프렌즈에 백종원이 알바생으로 출연하여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커피프렌즈 위치, 촬영지, 장소, 백종원이 개발한 신 메뉴 딱새우 감바스, 알리오 올리오 등 검색어도 인기다.

봄에 가볼만한 곳, 1박2일, 2박3일, 3박4일 여행코스를 계획한다면 제주도를 추천한다.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부터 휴애리 매화축제, 제주 한림공원, 제주도 해안도로, 제주도 해수욕장, 이호테우 해변, 주상절리, 곶자왈, 새별오름, 넥슨 컴퓨터 박물관, 사려니 숲길, 한라산 등산코스, 헬로키티 아일랜드, 정방폭포, 비자림 등 다양한 코스들이 기다리고 있다.

주변 관광명소와 함께 제주도에서 하는 식사는 여행을 하는 이에게는 매우 특별하다. 제주공항, 제주 동문시장 근처에는 제주도 맛집 고집돌우럭 공항점이 있고,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에는 중문점이 위치해 있다.

제주우럭을 이용한 조림과 옥돔구이, 해녀낭푼밥이 대표 메뉴이며, 제주도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찬 구성으로 SNS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노 키즈 존이 많은 제주도에서 아이들도 잘 먹는 보말미역국, 이벤트로 무료 제공되는 전복죽 등의 메뉴와 아기의자, 식기, 화장실 내 기저귀 교환대 등 아이를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 식당은 제주 신라호텔, 신화리조트, 히든클리프 호텔, 켄싱턴호텔, 백종원호텔, 신라스테이, 메종 글래드 포텔 등 특급호텔과도 가까워 관광부터 숙소, 식사까지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