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집돌우럭 중문점

3~4월이 다가오면서 봄꽃축제, 봄에 가볼만한 곳, 벚꽃축제, 매화축제, 유채꽃 축제 등 다양한 꽃 축제를 알아보고 여행 계획을 세워보기도 한다. 봄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로 제주도를 손꼽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제주도 항공권 특가, 제주도 고급 호텔, 제주 맛집 지도는 물론 커피 프렌즈, 나 혼자 산다 최강창민x시우민 편 제주도 재래시장 먹방, 한라산 등반과 호구의 연애, 연애의 맛, 제주 들불축제, 제주도 유채꽃 축제, 휴애리 매화축제, 노리매 매화축제 등 제주관련 방송 과 축제 소식도 크게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축제와 즐길 거리가 많은 제주도. 놀거리, 볼거리와 함께 중요한 것이 바로 맛집 선정이다. 육지에서는 맛 볼 수 없는 제주 우럭조림과 함께 제철 제주음식들이 한상에 거하게 차려지는 고집돌우럭을 추천한다. 김구라, 정종철, 육성재 등 연예인들이 방문했던 맛집이다.

SNS에서는 2월 21일까지 전복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 고객감사 제주행 이벤트 등 SNS에서 여러 가지 정보성 콘텐츠들도 입소문을 타면서 제주도를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고집돌우럭 이벤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집돌 우럭은 제주공항 근처와 서귀포시내 두 곳에서 운영중이며, 다양한 축제장소는 물론 제주 신화테마파크, 성이시돌목장, 레고 박물관, 동문시장, 새별오름, 노리매공원, 신라스테이, 메종 글래드 호텔, 라마다 프라자 호텔, 스위트 호텔, 해비치 호텔, 곶자왈 등 숙소와 제주도에서 갈만한 관광자들이 함께 인접해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