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길을 가다 보면 그림책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디자인과 다양한 건축재료로 잘 지은 주택들과 건물들을 흔히 볼 수 있다. 모두 다 새로운 디자인과 좋은 건축 자재들을 사용하여 리모델링을 하거나 신축한 건물들이다. 이처럼 리모델링을 통해 생활하기 편리한 주거환경을 가진 집으로 바꾸면 집의 가치가 높아짐은 물론 거주자들의 정서적 안정감도 좋아지고 심지어 자녀들에게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많은 사람이 관심을 두고 있다.

성일산업은 전원주택을 전문으로 시공하는 업체다. 대구와 경상북도 지역을 중심으로 여러 해 동안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으로 꼼꼼하고 신속하게 시공을 해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온 업체로 알려져 있다. 그동안 일반주택, 전원주택, 연립주택, 한옥, 빌라, 아파트, 콘도미니엄, 교회들의 패널 시공, 일반 지붕 시공, 한옥 지붕 개량, 다양한 칸막이 공사를 전문으로 해왔다. 이 외에도 전원주택 신축이나 건물 리모델링에 관한 시공을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친환경 건축 자재 인증을 획득한 고품질의 자재들을 사용해 시공하기 때문에 건축재에서 발생하는 환경오염도 없고 재사용도 가능해 경제적이라고 한다. 특히 염해가 강한 해안지역에서도 건축물 수명이 다할 때까지 유지할 수 있고 시공 후 사후 관리가 필요 없어 건물 유지보수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도장이나 도금한 제품들은 세월이 흐를수록 색이 바라지만 아연 패널 같은 경우 아연 특유의 색상과 질감이 시간이 갈수록 자연스럽게 멋스러워진다고 한다. 한옥 지붕 개량에 쓰는 칼라 강판은 색상도 다양하지만 견고한 내구성으로 건물 보존, 단열 효과, 누수 방지, 기왓장 낙하로 인한 위험 해소들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고 한다.

이 회사 시공 책임자는 ‘모든 공사를 마칠 때 놀라고 즐거워하는 고객들의 모습들을 보면서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서 내 집 같은 마음으로 시공하리라 다짐한다.’라며 ‘우리 작업자들 모두 현장에서 일하기 전마다 우리를 믿고 시공을 맡긴 고객들을 위해 각자 맡은 임무를 정확, 신속, 책임 있게 하자고 외친 후에 시작한다.’라고 말했다.

이 회사의 대표는 ‘우리 성일산업은 지금까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시공력과 노하우로 고객분들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고객들의 요구가 빠르게 변하고 있는 만큼 디자인 개발, 신소재 개발에 더 많은 투자와 연구를 해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시공하는 것이 회사 목표이다’라며 ‘마지막으로 우리 임직원들은 그동안 성일산업을 믿고 아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고 일에 반영하는 업체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성일산업은 고객들의 편리를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 그동안 진행해 온 모든 공사를 사진으로 찍어 올리고 있어 시공을 의뢰하기 전에 참고할 수 있고 전화나 온라인으로 견적이나 시공에 관한 상세한 문의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