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상설 프리미엄 멀티플렉스관 더존웨딩스퀘어가 주최하는 대구, 구미 경북웨딩박람회 가 3월1일~3일 개최된다.

대구, 구미 경북 최대 규모의 웨딩컨설팅 업체인 ㈜더존웨딩이 기존업체와는 차별화 된 시스템으로 예비신혼부부를 별도의 박람회 장소가 아닌 1,200평 규모의 상설 웨딩전시장으로 구성된 웨딩박람회에 초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구미, 대구 경북웨딩박람회를 주최하는 더존웨딩스퀘어는 예식장섭외, 웨딩드레스, 사진, 혼수, 예물, 신혼여행,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등 다양한 웨딩 관련 업체들이 365일 한곳에서 모여서 모든 상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즉, 언제나 예약, 상담이 가능한 웨딩멀티플렉스관이다.

더존웨딩스퀘어는 한번에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 웨딩준비를 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상담을 통해 예상 비용에 맞는 개인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 복잡한 결혼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편리성과 효율성으로 구미, 대구 경북지역의 예비신랑신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는 3월 1일부터 3일 까지 3일간 더존웨딩스퀘어에서 진행되는 구미, 대구 경북웨딩박람회는 신랑신부가 참여하는 여러 이벤트와 행사 후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들을 기획해 놓고 있다고 한다. 특히 구미, 대구 지역 업체와 결혼의 메카라고 불리는 청담동 유명 웨딩드레스가 대거 전시, 올 시즌 결혼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기회로도 주목받고 있다.

더존웨딩 행사기획 담당자는 “행사준비 및 입점업체 선정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그러나 낙후된 지역의 웨딩시장 활성화를 위해 신규 웨딩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최대 상설 웨딩전시장을 구미에 정착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런 만큼 더욱 좋은 업체를 선정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번 박람회가 예비신랑신부에게 즐겁고 행복한 결혼 준비와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더존웨딩스퀘어는 구미, 대구 경북지역이 아니라 대한민국 웨딩시장에서 상설 대형 멀티플렉스관의 표본이 되고 전국의 많은 웨딩업체들의 벤치마킹 장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앞으로 2호점, 3호점도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존웨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