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 여름철 대관료 무료

200명 이상 식대 10% 할인

▲ 호텔현대 울산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써머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현대 울산은 오는 7~8월 여름철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써머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관료 무료 적용(정상가 150만원)과 더불어 양가 최소 인원 200명 계약 시 식대를 약 10% 할인된 3만9000원(정상가 4만3000원)에 선보인다. 예식 전일 또는 당일 2인 조식이 포함된 스위트룸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음료 및 주류 △얼음조각 장식 △3단 축하케이크(2단 모조) △결혼 1주년 기념 2인 뷔페 식사권 1매 △돌잔치, 피로연 등 가족행사 시 10% 할인 등의 웨딩 특전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호텔현대 울산은 이 기간 저녁 웨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후 5시 이후 저녁 웨딩 진행 시 대관료 무료 적용, 스위트룸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현대 울산 관계자는 “과거와 달리 웨딩 시즌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최근 여름철 웨딩에 대한 수요와 문의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호텔 웨딩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실속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현대 울산 웨딩홀 연회장은 최근 리뉴얼을 통해 240㎡(73여평) 규모에 하객 200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