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교통과 조망, 쾌적한 생활환경을 두루 갖춘 용인 타운하우스가 분양에 나섰다. 바로 ‘가온뷰타운하우스’다.

이 타운하우스는 용인 타운하우스의 성지라고 평가되는 용인시 보라동에 들어섰다. 이곳은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와 용인서울고속도로 청명IC가 단 5분 거리에 위치해 동탄신도시나 판교, 강남권에 직장을 둔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이에 가온뷰타운하우스 외 이미 보라스카이라인, 메종포레스트, 레이노빌 등 많은 타운하우스가 자리해 있다. 

신도시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주변 생활 인프라도 호평 된다. 한국민속촌이 근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통산근린공원이 단지와 연결돼 산책을 즐기기 좋고, 5분 정도 걷다 보면 분당선 상갈역이 나타난다. 

보라택지지구와 인접한 거리에 들어선 타운하우스로, 3분거리에 하나로마트, 병원, 학원 등 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나곡초, 나곡중, 나산초, 보라중, 보라고등학교 등 학교 시설이 밀집돼 교육 환경이 우수한 것도 장점으로 손꼽힌다. 

지난해 12월에 롯데아울렛기흥점이 문을 연 것도 주목할 만하다.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문화시설을 갖춰 방문객이 상당하다. 올해 말에는 연면적 9만1000㎡규모의 이케아기흥점도 완공될 예정으로 현재 공사가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처럼 다양한 문화시설들이 가온뷰타운하우스에서 10분 거리에 밀집돼있어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이 예고된다. 

우수한 상품성도 이 타운하우스의 인기를 더한다. 실사용면적이 89.25㎡에 달하는 1층은 거실과 주방, 방1, 욕실, 다용도실이 구성됐으며, 2층에는 욕실, 2층 마당, 2개의 방이 마련됐다. 층은 21㎡가 넘는 다락방과 옥상테라스가 구성돼 공간 구성이 효율적이다. 특히, 옥상테라스에서는 동탄신도시도조망할 수 있어 특급 조망을 확보할 수 있다. 

가격도 합리적이다. 2년전 분양가를 제시해 수요자들 사이에 가격이 만족스럽다는 평이 나온다. 계약 후 개별소유권을 이전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해 사업 안전성도 우수하다. 현재 공사가 한창으로 오는 10월 중 입주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