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부 박지민·이은서 1위

화진초 김가희 초등부 우승

▲ 울산시골프협회장배 제36회 춘계종별 학생골프대회가 26~27일 이틀간 일정으로 울산CC에서 열렸다. 27일 시상식에서 정창기 회장과 오홍일 울산시체육회 사무처장, 양한주 경의고등학교장 등 참석인사들과 입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김동수기자
제36회 울산골프협회장배 춘계종별 학생골프대회가 지난 26~27일 양일간 울산CC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정창기 울산시골프협회장, 오흥일 울산시체육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대회는 초등부, 중등부(남·여), 고등부(남·여)로 구분돼 치러졌다.

대회 결과 초등부에서는 김가희(화진초6) 학생이 우승을 차지했다. 안환희(전하초6), 김성현(월봉초5) 학생은 각각 준우승과 3위에 올랐다. 남자 중등부에서는 박지민(달천중3) 학생이 우승을, 여서진(상북중2), 정현우(신언중1) 학생이 각각 준우승과 3위에 올랐다. 여자 중등부에서는 이은서(상북중2) 학생이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해 대회에서 초등부 우승을 거머쥐었던 김가희(유곡중1) 학생은 준우승을 차지했다. 권소은(상북중3) 학생은 3위에 랭크됐다.

고등부에서는 학성방통고와 경의고가 상위권을 휩쓸었다.

남자 고등부에서는 서장희(학성방통고1), 허지호(경의고2), 허성훈(경의고1) 학생이, 여자 고등부에서는 여지민(경의고3), 최은정(학성방통고1), 서하민(경의고1) 학생이 각각 우승, 준우승, 3위에 올랐다. 정세홍기자 aqwe081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