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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브랜드 유치 ·콘텐츠 강화...현대백화점, ‘크리에이티브존’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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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04.08  21:5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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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은 이달부터 서울 압구정본점을 제외한 전국 14개 점포에서 대리급 이하 직원들이 브랜드를 유치해 운영하는 ‘크리에이티브 존’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백화점에서 보통 브랜드 유치를 회사 바이어들이 담당하는 것과 달리, 매장에 근무하는 사원·대리급 직원 330여명이 브랜드 유치와 운영을 전적으로 맡아 직접 발굴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는 시도다.

‘크리에이티브 존’은 14개 점포가 자율적으로 선정한 39곳에 1312㎡(397평) 규모로 조성된다. 현대백화점은 ‘크리에이티브 존’ 활성화를 위해 점포별로 운영 결과를 공유하고, 우수 사례도 포상할 계획이다. 이우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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