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1879폴리페놀이 폴리페놀 제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과 함께 2+1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879폴리페놀은 최근 폴리페놀을 40.5% 함유한 젤리 형태의 1879 폴리페놀 프랜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폴리페놀은 항산화 작용이 좋아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성분이다. 폴리페놀은 식물의 자기방어 시스템으로 만들어지는 페놀화합물의 일종으로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카테킨과 노화 방지에 좋은 레스베라트롤, 중성지방 분해에 탁월한 탄닌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1879폴리페놀은 폴리페놀 함량이 높은 칠레산 까베르네 쇼비뇽 포도 품종을 원료로 만든 와인을 원심박막감압농축기를 이용, 10배 저온 농축해 만들어진 원료로 만들어진다. 저온에서 장시간 발효를 통해 농축된 원료는 폴리페놀의 함량을 높이고 장 내에서 흡수가 잘될 수 있도록 기능이 강화된다.

1879폴리페놀에 사용되는 원료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2등급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해당 원료는 노화를 지연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는 항산화 효과와 총 콜레스테롤 감소시키는 효과를 동물실험 및 임상실험으로 확인한 바 있으며, 섭취 시 콜레스테롤이 혈관 내벽에 축적되어 플라크를 형성하는 것을 막아 혈관계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친환경식품 전문브랜드 올가홀푸드 등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여 우수한 기능성 효과를 검증 받은 바 있는 1879폴리페놀 제품은 롯데 백화점, 올가홀푸드 등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1879폴리페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