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에버스톤의 야심작, ‘허쉬 초코아이스’ 4월 17일 출시.

▲ 사진제공: ㈜에버스톤

세계적인 브랜드인 ‘허쉬’에서 선보이는 튜브타입 아이스크림을, 허쉬 아이스크림을 생산하고 유통하는 ㈜에버스톤에서 출시한다고 전했다. 4월 17일자로 출시된 신상아이스크림인 ‘허쉬 초코아이스’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대중의 맛으로써 올 여름이 기대되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한다.

㈜에버스톤의 마케팅팀 측은, “허쉬 초코아이스는 세계최초 선보이는 허쉬의 튜브타입 아이스크림 인 것 만큼 준비를 많이 한 올해의 신제품이다. 기존 튜브아이스크림의 특징인 ‘청량감’과 ‘시원함’에 ‘진하기’와 ‘깊은 맛’을 보완하였다. 따라서 허쉬 초코아이스는 기존 튜브타입 아이스크림과는 다르게 더욱 진하고 깊은 초콜릿의 풍미와 깔끔하고 시원한 끝 맛을 함께 느껴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렇게 ㈜에버스톤의 야심작인 허쉬 초코아이스는 출시 전부터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진행과 수 차례 내부 맛 평가를 거쳐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과 허쉬만의 특징을 고안하려고 노력과 준비를 했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진한 프리미엄의 맛으로 SNS에서 유명한 허쉬초코바가 세계최초 쭈쭈바라니?!’, ‘초코바처럼 허쉬만의 진하고 고급스러운 쭈쭈바 너무 기대된다!’ 라며 이번에 출시된 신상아이스크림인 허쉬 초코아이스에 대한 기대감에 입을 모았다.

이러한 허쉬만의 진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초코아이스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