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기불황으로 인해 창업은 새로운 창업아이템에 대한 도전보다는 안정적인아이템을 선택해서 돈을 버는 것이 최근 창업의 트렌드라 볼 수 있다. 반짝 창업보다는 1년 내내 안정적으로 높은 수익이 나오는 PC방 창업이 대세인 만큼 아이센스리그PC방 무료 사업설명회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3년 연속 PC방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으며 업계 최다인 7개의 직영점, 약 500개가 넘는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연예인 홍보를 진행하며 인기 개그맨 박명수를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향상을 위한 노력을 함으로써 업계1위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러한 경기불황 속 은퇴 창업, 직장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아이센스리그PC방은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단독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밝혔다. 사업설명회는 총 30~40분에 걸쳐 진행되는데 사업설명회는 총 2부로 나뉘어져 진행된다.

1부에서는 PC방창업의 성장성, 대박나는 PC방 매장들의 공통점, 프랜차이즈PC방과 개인피시방에 대한 비교분석이 이루어지고 2부에는 아이센스리그PC방의 차별화된 경쟁력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특히 아이센스리그PC방은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유일하게 체계적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는 회사이며, 피씨방창업을 준비할 때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될지, 필요한 창업 자본금, 예상 매출액, 피씨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방법, 매장 마케팅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4월 한정 창업혜택은 여름 초극성수기 대비 프로모션으로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지원, 전좌석 투마우스, 투마우스 번지, 기계식키보드, 프린터기 제공, 1금융권 1억원 대출 지원 등이 있다. 

관계자는 "4월 창업혜택 공개와 맞물려 더 많은 예비창업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라 참석을 원하신다면 보다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란다"며 "사업설명회 참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PC방창업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 1:1 상담권, 자체제작 장패드와 공책 등 다양한 창업혜택들이 무료로 제공되니 아이센스리그PC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빠른 신청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4월 22일(월) 사업설명회는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