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전문, 미디어커머스 기업 ㈜세노컴퍼니(대표 홍종국)는 뷰티 브랜드, 홍유 런칭 기념으로 기존 인기상품인 폭스퍼프와 쌩얼비누를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세노샵’ 홈페이지, 이벤트 카테고리 안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뷰티브랜드 ‘홍유’는 신의 꽃이라 불리는 히비스커스 성분을 토대로 제품 라인업을 할 예정이며, 먼저 2가지 상품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먼저 선보일 상품으로는 ‘홍유 반달비누’로 한쪽에는 오일, 미세먼지나 화장을 지울 때 사용하는 클렌징이고, 다른 한쪽에는 히비스커스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비누로 피부진정, 수분공급, 미백, 노화방지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이 제품은 반반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또 하나는 ‘홍유 히비스커스 필오프팩’으로 피부에 도포 후 띠어내는 팩이다. 각질, 피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며, 수분을 유지해 주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홍유 히비스커스 원료는 이집트에서 수입한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서 히비스커스 추출물 10,000PPM을 함유하고 있으며, 단독 특허를 완료한 제품으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홍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홍유 자사몰 ‘세노샵’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신규 브랜드와 함께 ㈜세노컴퍼니는 “2019년 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기술대상“을 수상한 기업이다. ㈜세노컴퍼니는 일상생활 속, 건강하고 아름다움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닥터홍, 블랙홍, 폭스밸리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