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리그 PC방이 2019년 4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에 예비 점주들의 신청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3년 연속 PC방 업계에서 유일하게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 현재 업계에서 최다인 7개의 직영점과 약 500개가 넘는 가맹점들을 개설하였고, 업계 유일하게 인기 개그맨 박명수를 모델로 기용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고 있다.  

전 회차에 진행된 사업설명회에는 약 200팀이 넘는 예비창업자들이 신청해 만석을 이뤄,피씨방 창업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하지만 대관 장소에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한정적이라 딱 50팀만 받아진행한다. 

그래서 전 회차때선착순에 들지 못한 예비 점주들을 위해 2019년 4월 29일(월) 오후3시, 구로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가 추가로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름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특히나 PC방 창업에 주목하는 이유는 여름방학은 PC방 업계의 초 극성수기이기 때문이다. 여름방학이 예정되어있어 학생들의 PC 사용이 길어짐과 동시에, 더운 날씨를 피해 PC방에서 영화나 게임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급증해 매출 향상이 이루어진다. 특히 이 시기에 성공적으로 매출이 달성되면 가을, 겨울까지도 꾸준히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어 이 시기를 놓치지 않고 창업하려는 예비 점주들의 움직임이 매우 활발하다.

피시방창업과 관련된 정보수집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다. 본사가 개최하는 사업설명회에서는 피씨방창업 절차, 피씨방 운영의 성공 노하우, 매장 매출 관리, A급 점포와 선점포등 창업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설명회를 방문한 예비 점주들에게 PC방 창업에 대한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 아이센스 정품 장패드, 1:1 무료상담권, 아이센스 자체제작 공책 등 풍성한 창업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예비점주들을 위한 안정적인 본사의 제도와 4월 창업혜택으로 인해 사업설명회를 방문하고자 신청하는 예비 점주들이 끊이지 않는다.  실제 사업설명회를 찾은 많은 예비 점주들이 본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창업 혜택과 본사 제도를 확인하고 당일 오픈계약을 진행 중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50명 제한이라 홈페이지 신청자에 한하여 초대장을 발송하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