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를 하다가 막히는 부분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서비스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의 프리미엄 독서실은 이러한 문제에 확실하게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바로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를 통해 제공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가 있기 때문이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독서실창업 및 스터디카페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하우스터디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독서실인테리어는 학업에 열중할 수 있게 해주는 모던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이 공부에 어려운 점을 풀어주는 다양한 교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수능 공부에서 모르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콴다’, 학습 플래닝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도아줌’, 수능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이리온’ 등 수능 준비를 위한 수험생들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육 서비스가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아울러,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자격증, 공무원 시험 등의 강좌를 제공하는 ‘아모르이그잼’과 취업에 꼭 필요한 어학 공부를 위한 ‘해커스토익’까지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교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렇게 폭 넓은 교육 서비스의 제공이 바로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가 지속적인 운영을 이어나갈 수 있게 해주는 발판이 된다.

또한, 개인별 맞춤형 진로 및 자신의 생애적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자가 관리 전문 분석 프로그램인 ‘RS에듀컨설팅’의 학습 성향 검사도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에서 경험할 수 있다. RS에듀컨설팅의 학습 성형 검사는 교육심리학과 ICT기술을 접목한 심리진단툴을 이용하여 개인의 학습 경향과 문제점,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공부를 해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지 분석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인터넷 시대가 오면서 강의실이나 학원에 가서 강의를 들어야 하는 빈도가 매우 낮아지게 되었다. 바로 인터넷 강의, 일명 인강의 시대가 오면서 학습 방법도 많은 변화를 가져오게 된 것이다. 이런 요즘 공부에 필수적인 인강을 공부에 집중 할 수 있는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에서 하게 된다면 그 효율이 배가 되지 않을까?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