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 현대광장서 개최

가정의 달 맞아 행사 다채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4일 현대광장에서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 어린이 벼룩시장’을 개최한다.

이번 벼룩시장은 어린이들이 직접 중고물품 판매를 하면서 자원 재활용과 경제 활동의 가치를 배우는 취지로 운영되며, 즉석 경품행사와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진행된다.

경품행사는 벼룩시장 참가자만 응모할 수 있으며 1등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1명), 2등에게는 에어팟 2세대 (1명) 등 총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페이스페인팅과 솜사탕 매직쇼, 즉석 어린이 장기자랑, 드림캐쳐 만들기 등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 벼룩시장 접수는 방문접수로만 가능하며,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 지하1층 사은데스크에서 오는 3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접수비는 1팀당 5000원이며 수익금은 전액 지역사회에 기부된다.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활기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본 행사의 목적”이라며 “벼룩시장은 아이들에게 경제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이자,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행사로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