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앞서가는 교육으로 주목받고 있는 일산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일산캠퍼스는 최근 새 KBS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촬영 협찬을 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9일 첫 방송을 한 “여름아 부탁해”는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요즘, 호락호락하지 않은 삶 속에서도 자신의 선택에 최선을 다하는 금희의 모습을 통해 입양과 가족의 의미를 찾고, 가족들을 둘러싼 갈등과 사랑을 통해, 진정한 가족애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보고자 하는 기획의도로 성준해 연출, 구준해 극본으로 시작한 새 일일드라마이다. 출연진으로는 이영은, 윤선우, 이채영, 김사권, 나혜미, 김산호, 김혜옥, 이한위, 강석우, 문희경, 김예령 등 개성과 매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일산캠퍼스에서는 촬영장소로 제작지원 했으며, 시설과 규모가 촬영에 적합하여, 앞으로도 드라마 촬영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겠다는게 관계자의 이야기다. 한편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2005년부터 일산 주엽동에서 학원을 이어오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교육부지정 진로체험 인증기관이며, 노동부 지정 NCS국비교육 훈련기관으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 이용사 국가자격증반 및 실무반을 운영중이다.

이 학원은 매년 많은 수의 학생들을 미용학과에 진학시키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 후 취업, 창업도 컨설팅을 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일산캠퍼스 전숙희 원장은 “우리 기관은 고양과 파주에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교육기관으로 앞으로도 방송국과 연계해 촬영협찬 및 현장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크리스챤쇼보 일산캠퍼스의 모든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