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불황 속에서도 인기가 집중되는 신규 아파트들의 특징은 무엇일까?

교통과 생활 편의 시설, 교육 여건까지 이 세가지 조건이 충족되는 우수한 단지에 특히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4월 26일 오픈한 구리 인창동 센트럴파크 주택홍보관에 꾸준히 방문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이유도 바로 이 세가지 조건이 충족되어 있기 때문이다.

구리 인창동 센트럴파크는 경의중앙선 구리역, 8호선 구리역 및 구리도매시장역(2022년 개통예정)의 트리플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프리미엄이 특징이다. 또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경춘로, 북부간선도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도 주변에 위치하여 우수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단지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구리 한양대병원이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단지 바로 앞에는 인창중앙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힐링숲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동구릉, 늘푸른공원, 왕숙천, 도농체육공원 등 풍부한 녹지 시설이 근접해 있다. 

또한 구리 인창동 센트럴파크는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한 위치에 건원초등학교가 있으며, 근방에서 구지초등학교, 인창중학교, 인창고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구리 인창 센트럴파크는 59㎡A/59㎡B/49㎡ 3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bay(일부세대) 등 특화된 공간을 갖추고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커뮤니티시설에는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유치원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게 될 예정이다. 

구리 인창동 센트럴파크는 주택홍보관은 4월 26일 오픈하였으며 구리시 아차산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