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한국시간) 토트넘 손흥민이 EPL 최종전 이후 팬클럽 회원들이 뽑은 ‘올해의 선수’와 ‘올해의 골’을 수상했다. 토트넘 트위터 캡처

‘손세이셔널’ 손흥민(27·토트넘)이 팬클럽이 선정한 ‘올해의 선수’와 ‘올해의 골’을 휩쓸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토트넘 구단은 13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 새벽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끝난 에버턴과 2018-2019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38라운드 최종전(2대2무) 이후 팬클럽 회원들이 뽑은 ‘올해의 선수’와 ‘올해의 골’ 시상식 장면을 공개했다.

전 세계 토트넘 팬클럽 회원이 선택한 ‘올해의 선수’와 ‘올해의 득점’은 모두 손흥민의 몫이었다.

토트넘 구단은 홈페이지에 ‘시상식을 휩쓴 손흥민’이라는 제목으로 손흥민의 수상 장면을 전했다.

구단은 “한국 축구대표팀의 스타 손흥민이 에버턴과 최종전 이후 이어진 ‘엔드 오브 시즌 어워즈’ 행사에서 상을 휩쓸었다”라며 “징계로 에버턴전에 나서지 못했지만 손흥민은 경기가 끝난 뒤 지난해 11월 첼시를 상대로 뽑아낸 놀라운 득점에 대한 ‘올해의 골’ 트로피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에버턴전이 끝나고 나서도 팬들은 여전히 자리를 뜨지 않고 최종전을 즐겼다”라며 “손흥민은 ‘올해의 선수’와 ‘올해의 주니어 선수’ ‘공식 팬클럽 선정 올해의 선수’까지 트로피를 휩쓸었다“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