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리그 PC방이 5월13일(월) 본사에서 개최된 사업설명회에서 50팀이 넘는 예비 창업자들의 참석으로 만석을 달성했으며, 선착순에 들지 못하신 예비창업자들의 추가 개최 요청이 쇄도하여 5월 20일(월) 다시 한번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PC방창업 절차는 물론 창업 노하우, 성공적인 PC방 운영비법, 매장 매출, 순수익률 등의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특히 무료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는 참석만해도 다양한 창업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신청이 폭주하고 있다고 증언했다. 현재 사업설명회 참석 시 피씨방창업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 창업전문가와의 1:1상담권, 자체제작 공책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얼리버드 이벤트로 본사 사업설명회 일찍 도착하는 사람들에게는 추가로 정품 장패드까지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여름 극성수기 대비 5월 창업혜택 프로모션으로 모두 총 31가지를 공개해 화제다. 제공내역에는 인텔 9세대 CPU, RTX 2060 6G제공, 와우시네마 프리미엄 서비스 할인,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지원, 전 좌석 투 마우스, 투 마우스 번지, 기계식 키보드, 고급장패드 무상제공, 프린터기 제공 등 무려 총 31가지이다.

또한 은행대출규제 등으로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업체와 MOU체결한 1금융권인 신한, 국민, 기업, 하나은행에서 저금리로 안정적인 대출 지원을 제공하고 있어 이와 관련해서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가 뜨겁다고 밝혔다. 

본사 관계자는 "5월이 되면서 PC방창업을 알아보러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다. 그래서 많은 창업혜택과 예비창업자분들이 궁금해하실만한 내용들로 사업설명회를 알차게 구성해 진행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특히 사업설명회에 참가 신청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 참석을 원한다면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며 "예비점주들의 응원과 전 가맹점의 높은 매출로 업계1위로 선두에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창업혜택들을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5월 20일(월)에 진행될 사업설명회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예정이며,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