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주목받는건설사쌍용건설에서 시공을 맡아 안정적인 강화쌍용센트럴파크가 선착순 조합원모집 중이다.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풍부한 관광자원과 미래개발가치까지 포함한 강화군청 인근에 신규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선다.

수도권에서는 드물게 6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강화쌍용센트럴파크분양가, 유명 건설사인 쌍용건설에서의 시공으로 더욱 믿음이 가는 1,338세대의 강화쌍용건설대단지 아파트이다.

강화군청이 인접한 계획관리 지역으로 기존 1,000여 세대의 현대화된 아파트단지가 있으며, 앞으로 영종강화지역 주거중심의 신규주택 신축이 증가 추세이며, 인근에는 종합병원을 비롯한 여객터미널, 리조트, 일반산업단지 등의 생활인프라가 생성되어 있고, 게속 확대 추세에 있는 강화군의 노른자위 지역이다.

지하2층~지상25층으로 총 1,338세대규모 대단지이며 전용 59㎡,72㎡,84㎡, 총 5개타입으로 나뉘어 진다. 전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 평면으로 채광과 일조권이 우수하여 눈길이 가는 아파트이다. 세대당 1.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이 마련되며, 단지내 중앙공원과 풍부한 조경시설로 쾌적함을 더하고 동간 사이의 간격은 더욱 넓혀서 프라이버시 보호와 통풍 등 에 유리하다.

단지내 커뮤니케이션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타와 골프연습장, 골프아카데미, GX룸, 사우나, 소극장, 북카페, 영어교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서부광역간선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연륙교 등 주변 도로인프라가 운행중 이거나 시공중, 계획되어 있고, 특히 강화읍과 김포시를 통과해 인천계양으로 서울과 연결되는 총 길이 31.5㎞ 구간의 계양~강화간 고속도로건설 예정으로 밝은 미래가치 또한 풍부하게 내재되어 있다.

강화센트럴파크는 청약통장과 관계없이, 전용면적 85㎡이하 1채 소유자, 또는 무주택자로 조합원가입이 가능하다. 일반아파트대비 시행사수익, 토지금융비용, 기타용역비 등 이 절감되어 20% 이상의 저렴한 가격으로 꿈꾸던 내집마련과 더불어 폭넓은 투자수익까지 바라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조합가입, 방문예약 등 강화쌍용아파트의주택홍보관위치, 주차, 관람안내를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