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미세먼지가 급증하면서 실내장소들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 

실내장소들 중 매출이 급부상 떠오르고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아이센스리그PC방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게임부터 영화, 밥, 커피까지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고, PC방 데이트가 급상승하여 여러 창업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센스리그PC방은 매장내에 윈드바이저, 환기청정시스템을 도입하여 24시간 내내 매장 전체가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제공한다.  

여기서 환기청정 시스템이란 PC방업계 최초로 도입된 시스템으로 PC방 내부공기 정화만이 아닌 외부에서 유입되는 공기까지 정화되는 시스템으로 외부 미세먼지로 데이트가 힘들었던 고객들에게 맑고 상쾌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깨끗한 PC방 환경을 제공한다. 

이처럼 아이센스리그PC방 환기청정시스템이 입소문과 SNS로 퍼지기 시작하면서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항시 만석을 이룬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센스리그PC방 내부 환기청정시스템을 스타벅스, 롯데시네마 등 대기업에서도 앞서 도입하고 있어 고객 방문이 더 많아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 PC방의 매출이 같이 올라가고 있다. 그만큼 요즘 미세먼지를 피해, 환기청정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아이센스리그PC방을 많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 미세먼지를 막을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 고 밝혔다.

이러한 매출상승과 피씨방 창업에 대한 인기로 인해 전년도 대비 PC방창업 문의가 2배 이상 급증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문의에 힘입어 5월 20일(월)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PC방창업절차는 물론 창업 노하우, 성공적인 PC방 운영비법, 매출, 순수익률 등의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할만한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특히 무료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서 참석만해도 다양한 창업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신청이 폭주하고 있다고 증언했다. 재 사업설명회 참석 시 피씨방창업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 창업전문가와 함께하는 1:1상담권, 자체제작 공책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얼리버드 이벤트로 본사 사업설명회 일찍 도착하는 사람들에게는 추가로 정품 장패드까지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은행대출규제 등으로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업체와 MOU체결한 1금융권인 신한, 국민, 기업, 하나은행에서 저금리로 안정적인 대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5월 20일(월)에 진행될 사업설명회는 오후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예정이며,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