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마인드 런칭과 관련 건강전문몰 두일티앤디에서 캘프 기능성샴푸 런칭기념 이벤트를 진행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민감한 두피와 탈모완화를 위한 헤어마인드에서 출시한 캘프 기능성 샴푸이다. 가늘고 힘없이 빠지는 모발을 위해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 안토시아닌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블랙푸드와 두피 보호 및 보습에 뛰어난 식물 성분들인 엑기스와 비오틴을 함유 실리콘 인공 방부제 설페이트 등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뻣뻣해질 수 있는 모발을 다시마 성분을 배합하여 두피 열감 해소와 함께 헤어의 결을 살리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습도와 함께 분비되는 피지와 더불어 더욱 심해지는 탈모를 개선해주는 기능성 샴푸를 다가오는 2019년 5월 31일부터 6월 14일간 모타민정 2개 또는 모타민정과 모타민S 세트 구매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500ml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 “이번 이벤트는 두일티앤디 공식 쇼핑몰을 방문해 회원을 가입하고 주문을 하면 5000원 할인 및 모타민정 또는 캘프 샴푸를 구매 후 후기를 남겨 주시면 2천원 포인트 추가와 추첨을 통해 제주도 2인 티켓과 함께 각종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경제적인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모발, 두피의 건강관리, 셀프케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각종 환경적인 변화로 탈모로 고민인 연령층이 젊어지면서 발생 빈도 또한 높아져 동시에 온라인 탈모개선 시장도 크게 성장하고 있다. 두일 숍에서 판매하는 모타민은 비오틴 5mg, 비타민C 500mg, 유산균 5종으로 한 번에 먹을 수 있게 생산하여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제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비오틴은 모발, 두피를 강화하여 모발 빠짐 예방과 함께 굵기에 도움를 주는 성분으로 탈모뿐만 아니라 손발톱의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케라틴 단백질을 만드는 조효소 기능과 함께 이황화결합을 촉진해 면역력을 높이며 피지 지질층을 보강하여 수분 증발을 억제해 두피 건조증으로 일어날 수 있는 비듬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모타민은 수용성 비타민인 비오틴과 비타민C가 결합돼 모발 성장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확산성 탈모는 물론 안드로겐형 탈모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그 밖에도 건강식품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두일T&D은 탈모에 좋은 종합 비타민 모타민과 함께 천연 식초로 사랑받고 있는 숨초와 홍삼, 과일즙 등 여러 건강보조제품군을 구성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른 식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진열상품 및 전 품목 최대 10% 할인가에 진행된다고 한다

두일티앤디 관계자는 “헤어제품의 지속적인 인기의 힘을 얻어 캘프 기능성 샴푸 런칭기념을 맞아 두일숍을 방문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모타민 후기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모타민과 모타민S를 세트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탈모샴푸 캘프 5000ml도 같이 증정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80여 년간 전 세계 유수의 비타민 제품에 프리미엄 원료를 공급하고 있는 세계 최대 비타민 원료 제조기업인 DSM사의 원료를 수입해서 모타민을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