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뱅킹 앱분야 최고 브랜드로

▲ 농협상호금융의 ‘NH콕뱅크’가 ‘2019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모바일뱅킹 앱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소성모)의 ‘NH콕뱅크’가 최근 ‘2019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모바일뱅킹 앱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이다.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지난 2016년 6월 출시된 NH콕뱅크는 젊은 세대 뿐 아니라 핀테크로 소외되기 쉬운 농업인과 고령층도 쉽고 간편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는 앱이다.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어 출시 2년6개월 만에 가입고객 400만명을 돌파했으며, 매일 90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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