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내 뷔페·펍에서 진행

호텔현대 울산은 일찍이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와인&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과 캐쥬얼 펍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와 술자리를 겸할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에서는 오는 7월31일까지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주중 및 주말 석식 뷔페를 이용할 경우 1인당 5000원만 추가하면 셰프 특선 뷔페요리와 함께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6종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성인기준 주중 5만8000원, 주말 및 공휴일 6만3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캐쥬얼 펍 ‘더터번’에서는 맥주 애호가를 위한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연중 운영한다.

매주 토요일 및 공휴일에 더터번 이용 시 1인당 3만5000원을 내면 기본 스낵안주와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호가든, 맥스 생맥주를 비롯해 제주감귤 껍질을 사용해 상큼한 맛을 자랑하는 제주 위트 에일, IPA 수제맥주 등 총 4종의 생맥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호텔현대울산 관계자는 “동료, 연인, 가족들과 부담없이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을 낮춘 무제한 와인&맥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