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소비자들의 취향이 크게 변화함에 따라 가구 트렌드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디자인만 중요시했던 과거의 단순한 소비와 달리, 최근에 가구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디자인과 내구성, 친환경 소재 등 실용성에 중점을 두는 구매 형태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이런 가운데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이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호평을 받고 있다.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소재한 이곳은 최신 가구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라오메뜨 이태리 세라믹 식탁'을 선보여 가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사이에 주목을 받고 있다. 

출시된 라오메뜨 이태리 세라믹 식탁은 세 가지 장점을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미려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컬러의 조화가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원목 이미지를 강조한 고풍스러운 디자인으로 신혼부부부터 중/장년층까지 성별에 관계없이 전 세대 소비자 모두에게 높은 구매 만족도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스크래치, 마모에 강해 흠집이 쉽게 나지 않고, 뜨거운 냄비도 마음대로 올릴 수 있는 내구성과 내열성도 이 제품의 장점으로 손꼽힌다. 세균 침투 및 번식을 방지하는 비오염성 소재를 적용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친환경 소재로 유명한 이태리 세라믹을 사용한 제품인 점도 인기 요인이다. 라오메뜨 가구는 라돈 측정기를 자체적으로 보유, 자사 제품에 대한 정기 검사를 실시 중이다. 현재 출시되는 모든 제품의 라돈 수치는 세계보건기구(WTO) 라돈 권고 기준 1년 치 수준인 4.0pCI/L보다 수치가 훨씬 낮은 0.15pCI/L이다. 

본사 관계자는 “품격 있고 우아한 디자인을 비롯해 튼튼한 내구성과 친환경 소재 사용 측면에서 자녀가 있는 세대까지 안심 사용이 가능한 식탁이다”라며 “삶의 질을 높여주는 동시에 실내 공간의 품격을 더해주는 주방 아이템으로, 주부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인천점과 더불어 파주점, 김해점 3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며,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