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시설공단(이사장 박순환)은 10일 시민중심의 고품격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민 서비스평가단을 위촉했다.
울산시설공단(이사장 박순환)은 10일 시민중심의 고품격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민 서비스평가단을 위촉했다.

서비스평가단은 향후 공단이 제공하는 서비스 전문교육을 이수한 후 공단 내 고객접점지를 직접 방문해 미스터리 쇼핑(Mystery Shopping)을 실시, 고객 만족도 및 친절도를 조사한다.

박순환 이사장은 “시민이 직접 공단의 서비스를 평가함으로써 보다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이 기대된다”며 “전국 최고의 시민 서비스 만족도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정확하고 냉철한 평가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최창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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