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창업으로 피시방창업이 뜨면서, 프리미엄 PC방 창업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사업설명회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6월 10일(월) 본사에서 개최된 사업설명회에서 무려 신청만 100팀 넘는 예비 창업자들의 참석으로 만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토록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 인기가 많아진 이유는 바로 PC방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무료로 설명회를진행한다는 것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본사 경쟁력만 자랑하는 설명회가 아닌, 정말 PC방창업이 잘 되는 사업인지? 매장 운영방법이 쉬운지? 월 매출은 어느정도 나오는지? 등 정말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할만한 정보들을 제공하여좋은 평을 얻고 있다. 

특히 무료로 진행되는사업설명회인데참석만해도 다양한 창업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신청이 폭주하고 있다고 증언했다. 현재 사업설명회 참석 시피씨방창업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창업전문가들과의 1:1상담권, 아이센스 자체제작 장패드, 공책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또한 재창업보험 제도 체결 및 신규 인테리어 무상 업그레이드 등이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에게만 특별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그러다보니 사업설명회 참석하신 예비창업자들 대부분은 “전화 한통, 미팅 한번으로 창업을 결정하기 보다는 PC방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사업설명회를 통해 듣고 창업혜택을 받고 창업 결정을 하는게 후회가 없을 것 같아 참석했다”, “체계적으로 PC방 사업설명회 하는곳은 아이센스리그피시방뿐이더라” 등 긍정적인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특히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은 은행대출규제 등으로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업체와 MOU체결한 1금융권인 우리, 국민, 기업, 하나은행에서저금리로 안정적인 대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대출지원 또한 사업설명회 참석시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예비창업자들의 요청으로 인해 현재 추가로 6월 17일(월)에 진행될 사업설명회는 오후 3시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예정이며,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50명까지 가능하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피시방 프랜차이즈로 21년 프랜차이즈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7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3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브랜드이다.또한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