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부평 지역에서 인지도가 높은 부천민병철어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오픽·토익스피킹, 일본어 등 나문의, 이수영, 강홍민 강사들이 이끄는 여름방학 특강을 개설 한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부천민병철어학원은 민병철어학원 브랜드의 대표직영점으로 수십년의 탄탄한 커리큘럼과 명망있는 강사진으로 부천과 부평, 시흥, 광명 등 경기, 인천권의 직장인, 대학생들에게 수강 만족도가 높은 어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어학원 관계자는 “부천, 부평 지역에서 ‘점수관리가 잘되는 토익학원’으로 입소문난 문쌤토익의 경우 지난 겨울 조기마감의 여파로 방학특강 개강안이 발표되기 전부터 전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며 “3-4개월 분량의 공부량을 여름방학 7주 만에 끝낼 수 있어서 시간이 부족한 취준생과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다”라고 전했다.

반면, 적중률 높은 강의로 소문난 이수영 강사는 최신 기출과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매주 시험에 응시하고, 연속해서 만점을 받는 민병철어학원 브랜드의 대표 강사로 이번 여름방학 특강에서 오픽과 토익스피킹을 진두지휘 한다고 한다.

만점강사 이수영 강사가 말하는 만점 비법은 “숲을 보고, 가지를 연결하라”로 기존 외우는 강의 방식에서 벗어나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성 있고, 다양한 표현의 문장으로 답변하는 것 이라고 한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문쌤토익과, 오픽·토익스피킹뿐 아니라 문법과 회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강홍민 강사의 일본어 강좌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벨의 실용도 높은 영어회화와 개념정리가 확실한 영문법도 수강 가능하다고 한다.

높은 취업의 문턱에서 여름방학 조차 쉴 수 없는 취준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부천민병철어학원의 여름방학 특강 기간은 7월3일~8월22일까지 7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