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세안을 할 때 가장 자극을 많이 받고, 특히 여름철의 높은 온도와 습한 날씨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리며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요인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자외선으로부터 예민해지기 쉬운 여름철에는 특히 약산성으로 된 토너를 사용하여 닦아주거나 토너팩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방법이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최근 약산성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커지면서, 민감 피부를 대상으로 한 코스메틱 브랜드, 뷰니오의 더마플러스 카밍토너가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뷰니오 카밍토너는 뷰피의 법칙에서 레이디제인의 스킨케어방법으로 소개된바 있다. 레이디제인은 모닝스킨케어 방법으로 물세안 후 뷰니오 약산성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토너팩으로 사용하며 메이크업 전 피부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소개했다.

 

 

뷰피의 법칙에 소개된 뷰니오(BU:NiO) 더마플러스 카밍토너는 약산성 토너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주고, 5가지의 유기농추출물을 담아 피부진정 및 정화를 돕고 트러블 유발성분의 생성억제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자극테스트결과 ‘자극지수0.0’으로 비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315ml의 짐승용량 사이즈와 30ml의 미스트타입의 미니사이즈가 있어서, 가성비가 높고 휴대성이 높은 제품으로 부담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뷰니오공식몰 및 박가분홈페이지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