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의 전국 가맹점 확장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독서실창업 및 스터디카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로, 오늘 순천 1호점으로 등록될 자사의 프리미엄 독서실, 순천시 조례독서실이 오픈한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순천 조례동 프리미엄독서실은 기존에 있던 독서실을 리모델링하여 하우스터디만의 독서실, 스터디카페 인테리어를 담아 오픈하게 된다. 하우스터디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인근 주변의 많은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의 독서실을 리모델링하여 오픈하는 가맹점이지만, 단순히 업그레이드 수준을 넘어선 인테리어와 최상의 면학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이러한 최신의 시스템 적용은 최고의 면학 공간을 위해 하우스터디가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얻은 성과라고 볼 수 있다. 독립형 1인실을 포함하여 집중형 반개방실, 오픈된 자유석 등 수험생 스타일에 맞는 자리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다.

학생의 방문이 잦을 것으로 예상되는 대단위 아파트 단지 안에 들어가는 독서실이지만 하우스터디 순천 조례센터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대학생, 성인 수험생을 위한 여러가지 교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교육 서비스의 제공은 폭 넓은 연령층의 고객을 맞이할 수 있어 지속적인 매출 상승에도 도움이 된다.

전남 순천에 새롭게 들어서는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 순천 조례센터, 이미 오픈 전부터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회원 접수를 받았으며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 등을 통해 수험생들을 모집할 계획에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