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 천년 고도 경주는 누가 뭐라고 해도 우리나라 최고의 관광지다. 역사 문화 유적지가 많아 아무런 휴양시설이 없는 줄로 생각 분도 없지 않다. 그러나 지금 경주는 보문단지 외에도 많은 휴양시설이 있다.
 
놀로와 펜션은 경주 오션 힐즈 단지 안에 있다. 코앞에 경주의 유명한 역사 문화 관광지들이 있어 접근하기가 편리하다. 이곳에 머물면서 불국사, 석굴암, 문무대왕 수중릉, 포석정, 토함산 들을 쉽게 오갈 수 있다. 경주월드, 박물관, 허브랜드, 보문단지 아니면 정자 몽돌 해변, 감포 해변 등 동해 바다로 나갈 수도 있다. 휴식과 관광 두 마리 토끼를 잡기에 그만이다. 자녀들을 동반한 가족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이 펜션은 외관이 눈에 띄게 감각적이며 멋있다. 외양만이 아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객실마다 서로 다른 컨셉으로 구성해서 감각 있는 인테리어로 꾸며놓았다. 다른 컨셉과 테마로 꾸며진 방에 반해 한번 방문했던 분들은 다시 방문한다고 한다. 특히, 깔끔하고 청결한 주방과 용품, 욕실과 용품들을 사용해 본 가족, 커플들이 많이 찾는다.

객실의 기본 시설도 특별하다. 침대 모양도 다르고 개별 제트 스파도 방마다 독특하다. 복층형은 아이들에게 다락방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어서 자녀들을 동반한 가족들에게 인기가 많다. 무료 와이파이, 대형 인터넷 TV, 노트북이나 닌텐도 wii 대여, 보드게임이 비치되어 있다. 바비큐를 즐기거나 다과를 먹으며 웃음꽃 피우면서 추억 만들기를 할 수 있는 개별 테라스가 있다. 특별한 기념일을 맞아 이벤트를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예약을 하면 소정의 비용으로 모든 이벤트 물품을 정성으로 준비해 준다.

부대시설로는 사계절용 커다란 수영장 오션 힐즈 수영장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이 안에 찜질방, 사우나, 샤워 시설이 잘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간단한 식음료, 생필품을 파는 편의점, 노래방, 레스토랑이 2분 거리 안에 있어 무거운 물품들 들고 가기 싫은 분들도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다.

놀로와 펜션의 운영자는 “우리 펜션은 한번 오셨던 분들이 프리미엄급이라고 칭찬하는 커플형, 가족형 펜션입니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객실, 청결한 실내와 기본 시설 때문에 다시 찾는 분들이 가족 외에도 연인, 친구들과 같은 젊은 세대들이 많습니다”라며 “올여름도 무덥다고 하는데 콩크리트 도시의 번잡함과 무료함을 벗어나 연인, 친구, 가족과 잊을 수 없는 여행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이 우리 펜션에 오셔서 재충전하시고 돌아가셨으면 합니다. 저희도 오랜만의 여행길이 오랜 이야깃거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꼼꼼히 살피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