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준오헤어강남우성점 최수현 디자이너실장

더운 여름을 맞아 휴가를 가기 전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시도하는 여성분들이 많다. 최근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단발스타일은 이제껏 길러오던 긴 머리가 슬슬 지겨웠던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선택이다. 머리가 턱선에 닿을 듯 말 듯한 짧은 단발머리부터 어깨에 닿는 중간 길이의 단발머리까지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연출이 가능하다.

준오헤어 강남우성점 최수현 디자이너실장은 19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베테랑 헤어 디자이너로 고객과의 섬세한 상담을 통해 고객들의 헤어스타일 변신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이 중 짧은 스타일에 도전하는 고객님이 가장 걱정하는 점은 ‘볼륨감’과 ‘손질’ 부분이다. 헤어스타일링 직후에는 단연 전문가의 손을 거쳤기 때문에 최적화된 헤어의 모습을 볼 수 있지만 집에서의 케어 부분에 자신 없어 하거나 시간이 지날수록 볼륨감이 꺼질 까봐 짧은 스타일 자체를 두려워하는 고객들이 많다.

이럴 때에는 단발 스타일과 함께 아이롱펌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은데, 아이롱펌은 기술적인 부분에 있어 일반 펌과 달리 풍성하게 볼륨감이 사는 것은 물론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자신의 모발을 손질하고 관리하기가 편하다. 그러나 문제는 이렇게 장점이 많은 아이롱펌이라고 해서 경험이 부족한 디자이너에게 아이롱펌을 맡겼다가는 자신이 원하는 모습과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준오헤어 강남우성점 최수현 디자이너실장은 “아이롱펌의 경우 잘못하면 볼륨이 죽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이너와의 충분한 상담은 물론 모질에 맞게 다운펌 비율이 적절해야 만 손질하게 편하게 정리가 되기 때문에 이를 고려하여 스타일링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실제로 최수현 디자이너실장은 고객의 현 헤어 상태와 얼굴형 등을 파악하여 단말머리 스타일 및 숏단발 스타일을 연출하며, 여기에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고객의 얼굴형에 맞춰 자연스럽게 볼륨을 살리면서 자국이 나지 않도록 아이롱펌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바쁜 아침에는 털어 말리기만 해도 손질이 편한 단발 디자인이 완성될 수 있음은 물론 풍성한 볼륨감 연출을 통해 더욱 세련된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컷+컬러, 컷+파마, 컷+헤드스파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색다른 변신이 가능한 만큼 디자이너와의 상담을 통해 1:1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이미 망친 단발머리도 복구하는 단발머리 스타일링 전문 최수현 실장의 ‘단발컷’ 및 ‘아이롱펌’을 경험하고 있다면 준오헤어 강남우성점 예약 및 상담을 통해 맞춤형 헤어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