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투시도

바다 ∙ 테마파크 조망 모두 가능한 부산 유일의 ‘루프탑 테라스몰’… 투자 가치 높아
입지 조건 우수…키테넌트 시설인 테마파크 ∙ 아쿠아월드 사이 조성 예정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P7블록에 들어서는 지하 1층 ~ 지상 11층, 총 173실 규모의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가 투자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탁 트인 조망권을 갖춘 ‘테라스몰’ 이라는 상품성이 투자자들의 투자 심리를 자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는 360도 개방형 ‘루프탑 테라스몰’ 로 조성돼 우수한 조망권을 갖췄다. 아울러 상업시설 주변에서 가장 높은 시설로 설계돼 탁 트인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남쪽 해운대 엘시티 및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남서쪽 해동용궁사 방면으로는 산 조망권도 누릴 수 있다.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는 관광단지 내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부산도시공사가 단지 내 조성하는 국내 최대 규모 테마파크가 스타테라스 전면부에 조성된다. 테마파크에는 아시아에서 최초로 도입되는 2종 등 총 30종의 놀이기구가 설치돼 많은 관광객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된다. 상업시설 후면부에는 아쿠아월드가 들어선다. 수중호텔과 콘도미니엄 등의 시설로 구성되며,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최초의 라군형 수족관으로 조성된다. 관광단지 내 핵심 키테넌트 시설 사이에 조성되는 만큼, 집객력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는 설계 특장점과 우수한 입지조건을 바탕으로 바다 조망과 관광단지 내 테마파크 조망이 모두 가능한 부산 유일의 ‘루프탑 테라스몰’ 로 희소가치가 높다.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다.

사통 팔달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부산외곽순환도로 ∙ 부산 -울산고속도로 등 도로망과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이 쉽다는 평가다. 또한 김해선공항고속도로 연장으로, 김해공항에서 관광단지까지 30분 내에 도달할 수 있다.

많은 관광객의 방문을 대비한 넓은 주차시설도 돋보인다. 총 815대 규모의 주차장을 조성해. 차량을 이용해 방문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전망이다.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분양 관계자는 “관광단지 내 ‘스타테라스’ 는 테마파크와 아쿠아월드 사이에 입지하는 만큼 많은 관광객들의 유입이 기대된다” 며 “최근 상가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태에서 풍부한 배후수요와 더불어 바다와 테마파크 조망이 모두 가능한 부산 유일의 ‘루프탑 테라스몰’ 이라는 희소성이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 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분양을 시작한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홍보관은 부산 해운대구 우동 인근에 마련돼 있다. 입점은 2021년 상반기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