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초청 팬텀나이트 콘서트 열어

▲ BMW 공식딜러 동성모터스 지난 25일 개최한 '동성모터스 팬텀나이트' 공연 장면 /사진제공 동성모터스

BMW 공식딜러 동성모터스(대표이사 석상우)는 지난 25일 BMW 창원전시장 확장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동성모터스 팬텀나이트 콘서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BMW 창원전시장에서 진행된 이날 콘서트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들로 화제를 모았던 TV 프로그램 팬텀싱어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이충주를 비롯해 성악가 안세권, 염정제가 환상적인 협연을 선보이며 아름다운 여름밤을 수놓았다.

약 160명의 초청 고객들과 함께한 이번 콘서트는 공연을 비롯해 출연진의 팬싸인회와 기념촬영도 함께 진행되며 관람객들에 대한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BMW 창원전시장의 이용학 지점장은 “창원전시장 확장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께서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음악회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BMW 창원전시장은 항상 고객들과 소통하며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BMW 창원전시장은 영남권 수입차 시장 중 최대 규모의 전시장으로 BMW의 모든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서비스센터가 함께 운영되고 있어 차량 구매에서 A/S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상담 문의는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